목포의 힘

보도자료

민주평화당 박지원 전 대표 호남 유세문 (20180604) - 이윤석 국회의원 후보, 김호산 무안군수 후보 지원 유세
의원실 | 2018.06.04 11:36 | 읽음 156

□ 박지원 전 대표 이윤석 국회의원 후보, 김호산 무안군수 후보 지원 유세(180604)

 

기업도시가 10년째 피폐한 무안, 모든 군수들이 녹음질 투서질로 구속되는 무안은 더 이상 안 됩니다. 무안의 발전과 깨끗한 무안을 위해서 6월 13일 이윤석 국회의원 후보를 꼭 당선시켜 주십시오.

 

선거가 끝나면 국회의원 임기가 바로 시작됩니다. 7월경에 하반기 원구성이 되고, 국회의원 임기는 약 1년 반 남았고, 9월부터 바로 예산국회입니다. 국회를 잘 모르는 초선이 국회의원되면 상임위원장이 되겠습니까? 과연 예산을 확보하겠습니까? 이윤석 후보를 당선시키면 민주평화당 몫으로 이윤석 의원이 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보고 드립니다. 그렇게 되면 9월 예산 국회부터 내년 무안 발전 예산을 이윤석 상임위원장이 많이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무안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꼭 이윤석 후보를 국회의원에 당선시켜 주십시오.

 

대통령이 잘하니까 민주당은 못합니다. 문재인 정부 1년간 평화는 성공했지만 경제는 실패했습니다. 오늘 무안 장날이지만 과연 장사는 잘 됩니까? 취직은 잘 됩니까? 살기가 점점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민주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잘하는 것을 자신들이 잘하는 것으로 착각해서 대통령을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오만만 생겼습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과 전당대회와 대통령선거에서 치열하게 싸웠지만 그 결과에 승복하고 평화정책에 대해서 김대중 대통령의 이념을 이어가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협력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그러나 우리가 민생경제, 최저임금, 비정규직 정규직화, 노동시간 단축을 반대할 수는 없지만 부작용에 대한 대책을 내 놓아야 됩니다. 그래서 민주평화당 이윤석입니다. 국회에서 무안신안영암에 예산을 확보하는데는 국회의원하면서 전국 300명 국회의원 중 두 번째로 예산을 많이 가져온 예산 전문가 이윤석 후보를 당선시켜야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민주당이 오만해졌습니다. 기호4번을 찍으면 민주당이 겸손해집니다. 이윤석을 국회의원에 당선시키면 무안이 발전하고 호남의 가치를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서도 반드시 기호4번 민주평화당 후보들을 모두 지지해주실 것을 거듭 호소드립니다.

 

이윤석, 김호산만으로는 안됩니다. 박근수 도의원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주십시오. 청계 남악삼향에서는 제 비서를 한 김영석 후보를 꼭 도와주십시오. 군의원 김원중, 정태성, 양홍진 박영근 후보도 당선시켜주셔야 김호산 군수와 이윤석 국회의원이 무안, 영암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정당 투표도 기호 4번을 찍어서 김희순 비례대표도 압도적으로 군 의원으로 만들어 주시라고 부탁드립니다.

 

이윤석 후보와 이 박지원과 박홍률 목포시장이 노력해서 목포 영암을 고용위기지역으로 선포시켜서 지난 추경에서 1천6백억원을 확보했습니다. 전라남도에서 유일하게 목포영암해남을 산업위기대응지역으로 선포해 8천4백억원의 관련 예산을 확보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무안군민의 숙원이었던 무안공항 경유를 이윤석 의원이 아니었으면 되겠습니까? 무안공항 경유 KTX 노선을 만든 사람이 누구입니까? 꼭 기호4번 이윤석을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이 대북문제 잘하고 있지만 이번 보궐선거 국회의원 12명 몽땅 되어도 과반수 되지 않기 때문에 문재인 대통령이 제대로 일하려면 민주평화당 이 박지원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될 수 없습니다. 만약 이윤석 의원이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 중앙정치에서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윤석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과도 관계가 좋은 분이기 때문에 당선되면 무안신안영암을 위해서 확실한 정개개편의 중심역할로 우뚝서 무안군민여러분의 자존심을 살린다고 보고드립니다.

기호 4번을 찍어야 민주당이 겸손해집니다. 기호 4번을 찍어야 문재인 대통령이 성공합니다. 기호 4번을 찍어야 무안이 발전합니다. 여러분 8~9일 사전투표, 13일 꼭 투표해서 무안군민 모두가 기호 4번을 꼭 찍읍시다.

 

 

오늘 많은 분들이 서울에서 오십니다. 저기 와계시는 우리 박양수 전 의원 고문, 권노갑 상임고문, 정도철 상임고문, 이훈평 의원도 오십니다. 여러분이 언론보도를 보셨지만 우리 민주평화당이 목포 무안신안영암 진도, 강진을 포함해서 서부권에서 우세입니다. 목포에서는 우리 박홍률 시장 후보가 목포MBC 등 매번 언론사 여론조사에서 약 10%p 앞서고 있습니다. 우리 도의원 시의원들도 이깁니다. 여러분, 무안과 목포는 같습니다. 목포에 사는 일가친척, 친구들에게 역시 민주평화당 기호4번 박홍률 후보 지지해달라고 전화한번 해주십시오. 꼭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9일간 더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노력하면 우리는 6월 13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어제 전북을 다녔습니다. 오늘 이곳에 전북 정동영 의원도 오십니다. 이제 저는 품앗이 하러 전북으로 갑니다. 제가 으스러지고 제 목이 나가더라도 이윤석 국회의원 당선시킨다면 저는 모든 것을 바쳐 희생할 것이며 당선되어서 국회의원 이윤석 의원이 무안신안영암 예산 확보하는데 지원 잘하는 이 박지원이가 팍팍 지원하겠다는 것을 약속합니다. 4번을 찍으면 문재인 대통령이 성공하고 오만한 민주당이 성공합니다. 이윤석을 당선시키면 무안 출신 국회의원이 상임위원장 되고 무안신안영암 예산을 많이 따올 수 있습니다. 이윤석 후보를 꼭 국회로 보내주십시오. 김호산 군수 후보 등 민주평화당 4번 타자를 군수로, 지방의회로 꼭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4일

국회의원 박지원

목포의 힘

국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 국회의원회관 615호 Tel. 02-788-2588 Fax. 02-788-0215

목포 | 전남 목포시 용해동 152-23 2층 Tel. 061-285-7880 Fax. 061-285-7862